상품문의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수선문의

작성자 지****(ip:)

작성일 2019-10-01

조회 16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2019년 5월에 인터넷쇼핑으로 '3E오토락트래킹화'를 2켤레 구매했습니다. 그런데 자세히 보니 제품이 불량이었습니다. 신발끈(와이어)이 발등덮개에 있는 고리(구멍)에서 빠져있습니다. 일반신발끈이라면 끈을 풀었다가 다시 끼우면 되지만 이 제품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판매처에 연락해서 반품했습니다. 한 켤레는 반품했지만 한 켤레는 이미 신었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신었습니다. 그런데 며칠 전 신발끈(와이어)이 다이얼에서 풀려버려서 더 이상 그대로 신기가 어려워졌습니다. 본사에서 직접 수선을 받을 수 있나요?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